휴식여행의 끝판왕 다낭마사지 노아스파 추천드립니다:

휴식여행의 끝판왕 다낭마사지 노아스파 추천드립니다:

휴식여행의 끝판왕 다낭마사지 노아스파 추천드립니다:

Blog Article


다낭 후 스파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전신, 발, 샴푸, 페이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를 마시며 몸 상태에 대한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게 되는데요, 이 때 특별히 더 원하는 곳이나 강도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사전에 확인하고 나면 본격적인 마사지를 시작하고 나서는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다낭 붐붐 예약하실 때 몇 가지를 꼭 고려해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귀여운 인테리어와 함께 많은 직원을 고용해서 최근 교민들에게까지도 관심을 받고 있는 업소인데요. 직원들이 어리고 귀엽게 생긴 애들이라 흐뭇하게 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픽업 및 드랍도 가능하며 예약 방문을 하셔서 90분 코스로 이용하시면 딱 좋습니다.


바다로 나가는 호핑은 다른 지역 대비 압도적으로 좋습니다.푸꾸옥은 바다는 볼게 없어요. 다른 베트남의 도시에서도 마사지 업소들이 많이 있지만 다낭 마사지의 경우 업소마다 매우 특색있는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어 정말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진심을) 다한 스파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진정성 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다한 스파. 구글맵 별점 4.9에 빛나는 한국인 만족도 최고의 마사지샵이다.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스탭이 많고 강한 압력을 선호하는 한국인들 취향에 맞춰 세심하게 조절되는 마사지로 유명하다.


다낭의 유명 식당인 바빌론스테이크와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어, 다낭마사지샵과 식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다낭스파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다낭스파의 경우 밤 비행기타는 고객을 위해 드림패키지도 진행한다. 무엇보다 이 모든 스파의 경우, 무료 픽업과 호텔 드랍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객들을 위한 짐 보관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한 달 살기인가 하셨던 분이 1일 1마사지를 받으셨다고 해서 평이 좋은 로컬샵이었다.


다낭의 붐붐중에서 가장 오래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가 어디냐 하면 바로 여기 빨간 그네입니다. 여기는 대역병 시즌이 거의 풀려가는 말기 시점에 오픈하여 아직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거의 다낭 유흥의 랜드 마크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다낭 붐붐업체들도 마치 위스키 마냥 오래되고 되면 될수록 여러모로 성숙해 가는 걸 알게 되시는데요 명실상부 다낭 붐붐의 터줏대감 빨간 그네 역시 물이 오를 때로 오르고 숙성 잘된 업체입니다.


머리도 맑아지면서 두통도 없어지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며 뻐근함까지도 사라지니 완벽하다 할 수 있습니다. 얼굴부터 시작해서 다리, 팔 등의 부위를 전체적으로 다 해주기에 전신의 개운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낭 뷰티네스트를 대표하는 마사지는 바로 페이셜 마사지예요. 전반적인 바디케어를 한번에 다 받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해 드립니다.


누루 코스가 가능하고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장점 내세울 수 있겠습니다. 다낭의 특산물뿐만 아니라 남북베트남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들어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다른 블로그나 가이드북을 보면 웬만하면 예약을 하고 가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우리 같은 관광객은 베트남에서 전화번호도 없고, 콩스파처럼 카톡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예약은 포기하고 운에 맡기고 그냥 가봤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마사지 베드도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고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과 아늑한 로비까지 완벽한 스파샵이에요.


마사지샵을 고를 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뷰티 네스트에 들러 보기를 추천해요. 뷰티네스트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스파로,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가 극찬했다고도 해요. 또한 마사지를 받는 공간이 프라이빗하게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목포오피 광양오피 순천오피 광주오피 광주오피

Report this page